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뉴스

공지&뉴스

뮤시크 공지게시판입니다. 운영전반에 대한 공지사항과 핫한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뮤시크 반품/환불관련 공지사항
작성자 운영마스터 (ip:)
  • 작성일 2017-02-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0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뮤시크입니다.


뮤시크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말씀드리며,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을 토대로

정리해서 안내드리니 참고하여 주세요^^




Q. 모든 상품의 반품이 가능간가요?

A. 뮤시크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배송받은날로부터 7일이내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가능하며

7일이 초과되면 반품을 받지 않으니 물건을 받으신 후 필히

물건상태를 확인하여 이상이 있다면 반품접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Q. 불량/하자가 아닌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단순변심의 의한 반품처리는 상품금액은 전액환불처리 되오나,

초기배송비 2,500원과 반품배송비 3,000원 총 5,500원의

왕복배송비가 청구되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같은상품(다른색상포함)이 아닌 다른상품으로 2개이상 구매시

초기배송비가 각각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상품의 출고지가 각각 다르기 때문인데

이러한 경우는 묶음배송이 안되는 상품들입니다.


하여, 출고지가 다르기 때문에 고유의 운송장번호와 각각배송되어

상품의 해당되는 택배사로 배송이 이뤄집니다.

이런 경우에서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처리는

왕복배송비가 출고지/반품지 마다 들어감을 알려드립니다.


단품구매시 일반적인 반품배송비는 총 5,500원 고객부담

출고지가 다른 상품들을 구매시 반품배송비는

5,500원 * 출고지갯수 또는 반품지갯수로 계산되어짐을 알려드리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Q. 불량상품의 반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불량상품은 수령후 2~3일이내 사진과 함께 qa게시판에 게시글을 남겨주시면

하자여부를 판단하여 뮤시크에서 지정한 택배사가 수거를 할 수 있도록 반품접수를 해드립니다.

만약 올려주신 사진으로 하자여부를 판단하기 힘들면 저희가 반품을 수거하여

검품을 하여 하자여부를 다시한번 검사하게 됩니다.

하자로 판단되면 결제하신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되며, 전액환불됩니다.

다만, 불량/하자가 아닌 상태로 검품이 완료되면 단순변심으로 처리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량생산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

(실밥, 본드자국, 박음질, 초크자국, 구김 등)은 불량/하자로 보질 않습니다.


다만, 3차에 걸친 검수와 구겨진 상품에 대해서는 다려서 발송을 드리고 있으나

물량이 많을 때나, 배송중에는 완벽한 검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구김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비용을 약간 추가하셔서 박스포장 옵션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Q. 반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뮤시크에서 지정한 택배사가 아닌 고객님이 직접 다른 택배로 반품물건을 보내시면

운송비에 대한 비용이 발생하게 그 만큼 차감하여 환불되오니,

필히 반품수거는 뮤시크에서 지정한 택배사에서 수거할 수 있도록

뮤시크측으로 반품수거 요청를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주시길 바랍니다.




Q. 택배사가 지정되어 있나요?

A. 뮤시크에서는 지정택배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CJ대한통운을 통해 운영되고 있지만 일부품목/상품의 특성에 따라

출고지를 다르게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따라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 GTX택배 / 우체국택배 등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만, 상품과 택배가 일치되지 않은 택배사를 이용시 착불료가 2,500원보다

많은 금액이 지불되는 관계로 반품/교환 등의 택배접수는

반드시 뮤시크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주시면 저희가

직접 상품에 매치되는 택배사로 지정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Q. 주문을 했는데 발송전 취소를 하고 싶어요?

A. 보통 발송업무는 1시부터 5시까지 이뤄어지고 있으며,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발송전에는 언제든지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발송후에는 취소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Q.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A. 뮤시크에서 판매하는 모든상품은 교환이 가능합니다만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불량상품의 기준안내 >

 - 원단의 스크래치 및 이염

 - 봉제불량 및 튿어짐(단, 박음선이 여러개인 경우는 제외)

 - 미세한 초크자국은 생산과장에서 생기는 부분으로 최대한 지워 발송하고 있으나,

   동대문상품도 저희와 마찬가지로 생산단에서 바로 출고되는 제품은 완전히 지우지 않고 출고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향수/세재 향이 나는 경우는 반품이 안되는 꼭 참고해주세요

 - 사이즈미스(리오더 과정중 약간의 사이즈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5cm미만의 차이는 반품사유가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사이즈를 재는 부위가 정확히 궁금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 원단의 컬러는 모니터상의 해상도에 따른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원단의 두께감 역시 개인차가 있는 부분으로 반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실밥이 보이는 경우는 대량생산시 일반적으로 발생되는 마감처리로  반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살표TOP
  • 가입혜택및등급안내
  • 입고지연상품
  • 버튼
  • 버튼
 

QUICK MENU

라인

  • 이벤트
  • 상품후기
  • 관심상품
  • 고객센터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